꼬리말 달기
khkdhu
이세돌은 아니제. 이제 이세돌은 본선무대에서 점점 사라질 것이여. 끝없는 추락으로 벼랑끝이 안 보이는 곳으로 떨저져서 2류기사로 전락할 것이여. 12/18 07:22
콰테말라
박정환 이젠 너하고 이세돌 뿐이다. 12/17 20:31
느티나무
박정환 드디어 판팅위 울렁증에서 벗어났구나...응씨배도 박정환이가 우승할수 있었는데 아깝다... 12/16 23:58
새벽별
정하기 나름이라는 것 같은데.. 적절하지 않은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... 12/16 21:24
뭉치곰돌이
근데 한국기원은 왜 이건 비공식기전으로 처리를 하는걸까요? 혹시 아시는 분?? 기자님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ㅎㅎ 12/16 20:49
khkdhu
왜 오정아는 출전을 안하지? 박정환과 오정아가 합치면 우승할텐데. 그리고 박지은과 박정환이가 한조로 출전을 해야제. 12/16 19:41
김구리
우승을 축하합니다 ㅎㅎ 단체전을 휩쓸었다는 건 개인의 역량도 중국에 꿀리지 않는다는 의미, 중국의 알려지지 않은 이상한 애덜만 잘 색출해 낸다면 내년에는 올해처럼 당하지는 않을 둣 12/16 19:41
이상13
김지석 박지은조 재밌겠네요. 공격형 바둑 ^^ 12/16 19:32
세라비
ㅊㅋㅊㅋ 진심으로 추카합니다. 12/16 18:39
  이전    |    다음